간 건강 발효유 '쿠퍼스', 누적 판매 10억 개 돌파 기념 리포스트 이벤트 개최
![]() |
| ▲ (사진=hy 제공) |
[일요주간 = 노현주 기자] hy가 대표 간 건강 발효유 ‘피로케어 쿠퍼스(이하 쿠퍼스)’의 인지도 확산을 위해 리그램(게시물 재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NS 상에 게시된 쿠퍼스 관련 숏폼 영상이나 후기 게시물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서 쿠퍼스 관련 콘텐츠를 찾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거나 캡처본을 블로그에 리포스트한 후 해당 게시물 링크를 hy 자사몰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 댓글란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hy는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4일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hy 마케팅 담당자는 “피로케어 쿠퍼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여러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피로케어 쿠퍼스와 함께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퍼스’는 hy가 2004년 선보인 제품으로 국내 최초로 ‘간 건강 기능성 발효유’ 시장을 개척했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며 연 매출 1000억 원, 누적 판매량 10억 개를 돌파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부산 덕포동 중흥S클래스 건설현장서 화재 발생...검은 연기 치솟아 [제보+]](/news/data/20220901/p1065590204664849_658_h2.jpg)
![[포토] 제주 명품 숲 사려니숲길을 걷다 '한남시험림'을 만나다](/news/data/20210513/p1065575024678056_366_h2.png)
![[포토] 해양서고 예방·구조 위해 '국민드론수색대'가 떴다!](/news/data/20210419/p1065572359886222_823_h2.jpg)
![[언택트 전시회] 사진과 회화의 경계](/news/data/20210302/p1065575509498471_939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