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등 LIFEPLUS TV, 시즌2서 ‘전문가의 경험과 지혜’로 시청자 공감 이끈다

김완재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6 12:27:25
  • -
  • +
  • 인쇄
각 분야 최고 전문가 출연…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지혜와 인사이트 전한다
▲ LIFEPLUS PEOPLE 시즌2 공개. (사진=한화 제공)

 

[일요주간 = 김완재 기자] 한화생명 등 한화 금융 계열사 공동 브랜드 LIFEPLUS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LIFEPLUS TV’가 16일 오후 2시 오리지널 전문가 인터뷰 시리즈 시즌2의 첫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시즌1에서는 김혜리 영화평론가, 이욱정 PD, 박영숙 도예가, 이우환 화백, 정원영 교수, 이현세 만화가, 박정민 배우, 선우정아, 이정후 야구선수, Yup Kim TMRS(텍사스주퇴직연금) CIO 등 다양한 분야의 대가들이 게스트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게스트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쌓아온 경험과 인사이트를 토대로 진솔하고 밀도 있는 대화를 전했다. 이에 힘입어 은 시즌 누적 조회수 350만 회를 기록하며 채널 대표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다가올 시즌2에서는 보다 깊이 있는 전문 지식과 다채로운 취향을 조명한다.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들이 경험을 통해 축적한 지혜를 공유하며 시청자들에게는 생활 속에서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실질적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할 전망이다.

시즌2에는 ▲모터스포츠 전문가 윤재수 쿠팡플레이 F1 해설위원, ▲러닝 크리에이터 ‘262wave’의 원형석 ▲미쉐린 레스토랑 ‘제로컴플렉스’의 이충후 셰프, ▲특수작물 농장 ‘보타닉남도’ 장현주 대표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각자의 전문 분야 지식과 인사이트를 공유할 계획이다.

또한 시즌1에 이어 기자 출신 신화 PD가 호스트로 함께해 한층 깊이 있는 대화를 이끌 예정이다.

한화생명 CX전략실 최현경 상무는 “LIFEPLUS PEOPLE은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쌓아온 분들의 경험과 지혜를 통해 누구나 공감하고 배울 수 있는 전문가 인터뷰 시리즈”라며 “앞으로도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지혜와 해답을 전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LIFEPLUS는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자산운용, 캐롯손해보험이 함께하는 공동 브랜드다. 일상의 작은 습관에서부터 인생의 큰 결정까지, 다양한 순간에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한화생명, 금융 취약 계층 위해 태블릿 기반 채팅 상담 도입2025.03.18
한화생명, AI 상담 훈련 시스템 도입…FP 고객 맞춤형 컨설팅 지원2025.04.11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폐전기·전자제품 재활용' 자원순환 실천 협약 [ESG+]2025.04.30
한화생명, 신용등급 피치 'A+'로 상향...수익성·재무건전성 개선 반영2025.05.09
한화생명, 인니 노부은행 지분 인수…글로벌 금융 플랫폼 도약 박차2025.06.30
한화생명, 암 경험 청년들과 함께 도전·회복 여정 나선다2025.06.11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최승영 신임 대표이사 선임…"현장형 리더십으로 성장 견인"2025.07.03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미래 금융 이끌 차세대 투자 전문가 발굴 나선다2025.07.03
한화생명 드림플러스, 차세대 투자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2025.07.03
한화생명금융서비스, 'IFC그룹' 100% 자회사로 편입...GA 시장 1위 자리 굳히기2025.07.07
한화생명, 암 치료 전 주기 보장 강화…신규 특약 3종 배타적 사용권 획득2025.07.16
한화생명, 7월 집중호우 피해 고객 대상 특별 금융 지원 시행2025.07.22
한화생명, '라이프플러스 크리에이터 캠퍼스' 발대식 개최2025.07.18
메디큐브, 홍콩 ‘하이산 플레이스’ 단독 팝업스토어 성료…3만 명 방문2025.07.24
APR 메디큐브, 美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매출 300억 돌파…뷰티 부문 검색어 1위2025.07.21
'상장 1년 반 만에 2200억 원 주주환원' 에이피알, 비과세 배당으로 주주가치 극대화2025.07.28
글로벌 뷰티 기업 APR, 뷰티 제품 효능·안전성 강화 위한 R&D 투자 확대2025.07.31
美 증권사 벨로시티 품은 한화생명, 글로벌 종합금융 솔루션 기업으로 도약2025.07.31
에이피알, 300억 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책임 경영 의지 재확인2025.08.05
한화생명, 권혁웅·이경근 투톱 체제 가동...AI·디지털 혁신으로 새 비전 제시2025.08.06
'글로벌 뷰티 기업' 에이피알, 2분기 영업이익 202% 폭풍 성장…美 시장이 주역2025.08.07
에이피알 포맨트, '시그니처 퍼퓸 짱구와 흰둥이 에디션'으로 한정판 흥행 이어간다2025.08.25
에이피알, 메디큐브 PDRN 스킨케어 글로벌 히트… 1년 새 1500만 개 판매2025.08.28
한화생명, 암·뇌·심질환 전 과정 보장 ‘H건강플러스보험’ 출시2025.09.01
차병원·한화손보, 여성암 환우 위한 '토탈 케어 콘서트'로 치유와 공감의 장 마련2025.09.08
한화생명, 맞춤형 상속 설계 지원하는 ‘보험금청구권 신탁’ 출시2025.09.10
에이피알, 글로벌 마케팅 인재 채용…13개국 현지 마케터 모집2025.09.16
한화생명, ‘AI 번역·가입설계 AI Agent’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 신규 지정2025.09.18
에이피알 메디큐브, 일본 '메가와리'서 250억 매출 돌파…K-뷰티 선두주자 입지 강화2025.09.19
한화생명, CEO 직속 소비자보호 TF 출범…전사 리스크 사전 차단 본격화2025.09.22
신한證 "에이피알, 美·日 메디큐브 성장세에 목표주가 ↑"…3Q 실적 서프라이즈 예고2025.09.25
한화투자證 "에이피알, 美 시장 성장에 힘입어 사상 최대 실적 전망"2025.09.25
전립선암·남성 난임까지 보장...한화생명, 업계 최초 남성 특약 출시2025.09.30
한화생명, '하나로H종신보험' 출시…사망 보장과 노후 연금 동시 확보2025.10.01
"음악으로 전하는 따뜻한 나눔" 한화생명 콘서트 열기 후끈2025.10.20
한화 LIFEPLUS, 문화·금융 넘나드는 라이프 큐레이션 콘텐츠 시즌5 공개...누적 조회수 2500만 돌파2025.10.17
한화생명 등 LIFEPLUS TV, 시즌2서 ‘전문가의 경험과 지혜’로 시청자 공감 이끈다2025.10.16

오늘의 이슈

댓글 0

댓글쓰기
  • 이 름
  • 비밀번호

- 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250자 이내로 써주세요.
- 건전한 토론문화를 위해,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비방/허위/명예훼손/도배 등의 댓글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