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켄싱턴리조트 충주 펫 요가 프로그램. (사진=이랜드파크 제공) |
[일요주간 = 엄지영 기자]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펫 프렌들리 리조트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함께 정서적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펫 요가’ 프로그램을 10월부터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된 ‘펫 요가’ 프로그램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은 물론 보호자에게는 진정한 웰빙과 힐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이색 체험 콘텐츠다.
‘펫 요가’ 프로그램은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운영되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실시된다. 관련 상세 정보 및 예약 문의는 켄싱턴리조트 충주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펫 요가’는 전문 요가 강사인 안은주 강사의 체계적인 지도 아래 진행된다. 보호자와 반려견이 함께 호흡을 맞추고 다채로운 스트레칭 동작을 수행하며 이를 통해 보호자는 신체의 긴장을 풀고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은 보호자와의 스킨십과 정서적 교감을 통해 심리적 안정감을 얻고 유대감을 강화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된다.
프로그램은 리조트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9900원이다.
켄싱턴리조트 충주 관계자는 “펫 요가는 반려견과 보호자 모두에게 여행 시 건강한 에너지를 제공하는 특별한 웰니스 콘텐츠”라며 “앞으로도 충북 충주를 대표하는 펫 프렌들리 리조트로서 반려인과 반려견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반려견 동반 투숙이 가능한 ‘펫 객실’을 운영하고, 국내 업계 최초로 보더콜리 종의 반려견을 직원으로 채용해 펫 프렌들리 문화를 선도해왔다. 이번 ‘펫 요가’ 프로그램 정기 편성은 단순한 동반 숙박을 넘어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시민과 공감하는 언론 일요주간에 제보하시면 뉴스가 됩니다'
▷ [전화] 02–862-1888
▷ [메일] ilyoweekly@daum.net
[저작권자ⓒ 일요주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